핸플 사이트 for Dummies

빙고 : 하드코어 업소에서 마무리 시간에 손님이 사정했는지를 물어보는 용어 영업진이 빙고했어?라고 물어보면 못했어요/했어요 등으로 대답한다.

(키스방) [부천-레드](립카페) [신대방-러브](립카페) [강남-멜론립](립카페) [건대-달콤](립카페) [청주-러블리]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서울권 수도권 경기 북부권 인천권 강원권 부산광역권 대구권 울산권 호남권 경북권 전북권 대전 · 세종권 충북권 제주권 장휘경의 지방 돋보기 기업포커스 전체

뻐꾸기 : 입에서 나오는 모든 언어들을 통칭하여 일컫는 말들. 말발로 화려한 언어를 구사해서 상대방을 넘어오게 하는 것을 일컬어 고도의 뻐꾸기를 날린다고 한다.

자기들끼리 도박하며 노는 방이라 아가씨들은 적당히 맞장구만 치면 된다. 도박을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연장을 많이 한다는 특징이 있다. 팁도 몇십, 많게는 몇 백 나온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주대 :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 쉽게 말하자면 술값 즉,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 룸 https://www.handple.biz 안에서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

김동연 경기지사 “정부의 밀어붙이기식 의대증원 유감...전향적으로 대화 임해야”

호빠선수 아가씨가 주로 쓰는 말로  호구를  유혹하여 돈,집.월세, https://www.handple.biz 차 명품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입싸방으로 생겼다가 너무 노골적인 이름이라 금칙어되면서  립카페,립다방으로 사용됨 입으로 애무해주고 입에다 사정하는곳 업소,언니에 따라 수위가 다름 

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 자세.

선수 : 선수란 말은 원래 호빠에서 유래되었으나 핸플계에서는 안마나 룸 등 타유흥 업종 핸플 출신에서 유입된 아가씨를 말함.

사오정 리스트 : 왕사오정님이 만날 예정인 아가씨를 꼼꼼히 적어 놓고 보관해 놨던 데서 유래한 말로 지명녀 리스트 혹은 만날 예정인 아가씨 리스트라는 뜻으로 핸플사이트 보통 명사화하였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